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취업스타

Home > 커뮤니티 > 취업스타
게시판 보기
제목 15년도 졸업생 13학번 이상훈 학생 인터뷰 (주)더존 비즈온
내용

 

1. 본인소개.

 

13년도에 입학하여 15년도에 졸업한 이상훈입니다. 현재 ()더존비즈온 SmartAX 개발 센터 설계팀에 대리로 재직 중입니다.

 

 

2. 학교생활.

남들보다 늦은 나이에 신입학하여 적응하는 부분에 있어 어려움이 많았지만 세무회계과 교수님들과 입학동기 학우들의 배려와 관심으로 빠르게 세무회계과에 적응할 수 있었으며 세무회계과 학회장 및 한림성심대학교 총학생회장을 역임하면서 즐거운 대학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3. 한림성심대학교 세무회계과를 선택한 이유.

 

 많은 부자가 되고 싶었습니다돈을 많이 벌려면 돈의 흐름을 알아야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는 어르신들의 조언을 들었습니다. 전 아직도 돈 많이 버는 것이 제 꿈이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하여 세무회계과를 선택한 것이 제 인생에 가장 잘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4. 현 직장을 선택하게 된 동기와 직업에 대한 자부심.

 

현 직장에 입사하게 된 동기는 세무사사무소에서 근무하던 중 교수님의 추천으로 입사지원서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운 좋게 좋은 기회를 잡아 현 직장에서 재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력으로 세무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는 회사에 근무한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5. 한림 성심대 학우 여러분에게.

하나의 업체가 성장하기 위해선 다른 타 부서의 노력도 필요하겠지만 회계팀은 필수입니다. 공부하는 것을 게을리하지 말고 한 업체의 필요가 아닌 필수적인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습니다다들 건승합시다!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12년 2월 졸업생 08학번 최성룡 학생 인터뷰<한림성심대학교>
다음글 17년도 졸업생 15학번 이정아 학생 인터뷰 [세무회계사무실]